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집에서도 쉽게 마 갈아먹는법 3가지 

 

자기관리를 철저히 하는 사람들의 아침식사는 확실히 다른것같아요 :) 연예인들,셀럽들의 건강주스 레시피에서 빠질수 없는 식품이 바로 '마' 우리가 잘알고 있는 그 '참마'입니다 ^.^ 오늘은 참마에 대해 알아보면서 마가 좋은이유와 효능들 그리고 초간단 집에서도 쉽게 만들수 있는 스무디 주스 레시피를 소개해 드리려고해요. 😋

 

 

 

 

◆ 마의 효능과 주목해야될 부분


 

✅ 참마는 레지스탄트 스터치라는 전분을 많이 포함하고 있는 식품으로 변비해소에 굉장히 효과적입니다. 마를 하루에 100g씩 먹으면 변비에 좋다고 알려져 있어요. 

 

✅ 수용성식이섬유와 불용성식이섬유 두가지 역할을 다 해주는 기특한 참마! 변비개선에 확실한 효과는 물론 건강을 위해 충분한 '식이섬유'를  보충할 수 있다고 합니다.

 

✅ 삶은마 보다도 생으로 먹는 참마에는 레지스턴스 스타치 성분이 훨씬 많이 들어갔다고 해요 (삶은마 0.8g 생마 5.8g)

 

 

 

 

◆ 마 갈아먹는법

 

1) 첫버째 바나나 참마 레시피


준비해야될 재료 : 참마 100g 바나나 100g 우유 100g

(취향에 따라 양은 달리해주셔도 상관없습니다)

 

1.참마는 껍질이 있는채로 잘씼어준뒤 한입크기로 썰어줍니다.

2. 바나나 역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줍니다.

3.믹서에 마와 바나나+우유를 넣고 갈아줍니다. 컵에 부어서 마시면 굿굿

 

 

 

 

 

2) 두번째 토마토 참마 주스 레시피 


1. 당근,무,참마,토마토 (먹기좋을만큼의 적당량) + 두유,얼음,올리고당을 전부 넣어서 갈아줍니다. 

 

 

 

 

 

3) 세번째  딸기마 스무디 레시피


 

1.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준 마를 2~3조각 준비해줍니다

2. 딸기 2~3개를 넣어주시구요

3. 우유 (200ml~300ml) + 꿀 한숟가락 넣어주면 됩니다

 


 

 

평소 자주 만들어마시는 건강스무디가 있다면, 어떤 스무디에든 '마'를 추가로 넣어주기만 하면 되기때문에 굉장히 쉽고 간단합니다 :)

평소 식이섬유 보충에 힘써야겠다!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마를 드시면 정말 좋아요~ 

비단 변비해소 뿐만이 아닌 우리몸이 필요로하는 식이섬유 역시 (생으로 갈아먹는) 마에 많이 들어있다고 앞서 말씀드렸듯이, 제6의 영양소로 불리는 식이섬유 섭취에도 정말 좋습니다 ^ㅡ^ 하루 한잔 건강주스 만들어마실때 마 갈아먹는법도 활용해보시면 좋을듯싶어요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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